본문 바로가기

와글와글

이게 얼마만에 포스팅인지 모르겠네...

제작년쯤부터 열심히 포스팅하다가 싸이월드에 올인을 한

나머지 블로그가 완전히 망해버렸네 ㅠㅠㅠㅠ

열심히 포스팅하면 예전처럼 변할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애드클릭스도 망해서 없어지고....에휴...내 유일한 용돈봉투였었는데 쒯 ㅋㅋㅋ

몇개월전에 싸이월드가 네이트랑 합치면서 일도 많고 탈도 많았던것 같다.
심플하던 싸이월드가 조잡스러운 네이트와 결합하니깐 싸이월드의 본질인 커뮤니티성은
사라지고있고, 싸이월드 미니홈피 고유의 깔끔햇던 사이드가 점점 조잡해져가고있다.

어제였나 ?? 갑자기 사이드바에 [새 친구를 만나보세요]가 생겼다.
안그래도 추천아이템/추천BGM덕에 사이드가 조잡해보였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더 조잡해졌다
저런걸로 커뮤니티성을 강화시킬 요양인지 뭔지는 모르겟으나, 판단오류인듯 싶다.
누가 저런걸로 일촌할까 ? 일촌을 해도 깊이있는 일촌이 아닌, 그저 수심 얕은 일촌이 아닐까 ?

제발 이상한거 추가하지말고 본심으로 돌아가라 !!! 싸.이.월.드
차라리 블로그를 하는게 더 낫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