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laying 아틀란티카

아틀란티카, 향후 업데이트 계획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새롭게 리뉴얼되는 여신관 모습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RPG 아틀란티카의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21일 공개했다.

9대의 서버를 오픈하며, 성황리에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 중인 <아틀란티카>는 열혈 고레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해 고렙전용 신규던전 및 용병 등의 다양한 주요 컨텐츠들을 근시일 내에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전세계의 나라와 유명 유적지를 모험하며 전략전투를 펼치는 <아틀란티카>는 우선 100레벨 이상의 몬스터들이 출몰하는 '이그드라실의성' 이후의 던전으로 130레벨 이상의 몬스터들이 서식하는 '콘스탄티노플' 던전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콘스탄티노플'은 이스탄불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는 오스만투르크제국과 비잔틴제국 간에 콘스탄티노플을 놓고 펼쳐졌던 전쟁 이야기를 배경으로 퀘스트가 진행된다.

한편, 치유 마법을 사용하는 고급 용병인 '여신관'이 새롭게 리뉴얼 업데이트 된다. 여신관은 9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가 얻을 수 있는 용병으로 기존의 용병보다 더 뛰어난 능력과 더욱 강력한 회복마법을 사용하며, 왕가의계곡 근처의 여신관 네페르티티의 요청을 해결하면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전차를 소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신용병인 '발명가'도 추가될 예정이다. 95레벨 이상의 유저만이 '침몰한 기계신전'의 그림자 던전 퀘스트를 통해 영입할 수 있는 '발명가'는 제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인 전차를 소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이외에도 주인공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승급 퀘스트'가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승급 퀘스트'는 3가지로 20레벨의 진시황릉, 50레벨의 타지마할, 80레벨의 네크로폴리스 퀘스트이며, 각 퀘스트들을 수행하면 주인공은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반지를 얻게 된다.

특히, 반지는 승급 퀘스트를 통해서 반복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제련을 통해 성능을 강화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마을 내에 건물로 배치돼 물건을 넣고 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창고’가 업데이트 돼, 게임이용이 한층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머드포유]